삼성證, 18일 삼성타운서 제5회 'CFO 포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09-03-16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삼성증권은 오는 18일 오후 4시 30분 서초동 FH삼성타운지점 투자세미나실에서 ‘국내외 금융시장 전망과 투자 전략’이라는 주제로 CFO 대상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는 김학주 리서치센터장이 강사로 나서 국내외 경기 전반에 대한 향후 전망을 바탕으로 올해의 자산운용 및 경영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삼성타운지점을 주축으로 삼성증권의 강남권 주요지점인 강남대로, 테헤란, 서초, 삼성동 지점 등에서 법인 담당자를 대거 초청해 실시하는 합동 행사로 100여개 법인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고 있는 삼성타운 김윤식 이사는 “CFO포럼은 업계 최대규모 지점인 삼성타운이 차별화된 마케팅을 위해 CFO및 CEO를 타깃으로 매년 시행하는 행사로 참석자간 네트워크 구축 및 업무 특성을 고려한 IB연계 컨설팅 서비스가 즉시 제공되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삼성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법인 자격으로 사전 예약하면 당일 참석이 가능하다. 삼성증권 삼성타운지점은 강남역 4번 출구 삼성생명  서초타워 빌딩 6층에 위치해 있다.

※예약전화 : 삼성증권 삼성타운 법인팀 김영걸 PB 02-2182-7068, 이준녕 PB 02-2182-7077

김용훈 기자 adonius@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