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의 야구게임 ‘마구마구’는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의 WBC 4강 경기 당일, 오후 8시부터~10시 사이 마구마구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경기의 승패에 관계없이 5만거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한편 마구마구는 현재 WBC 대한민국 야구대표팀 단독 후원을 하고 있다.WBC에 참여하는 대한민국 야구대표팀 헬멧에 '마구마구' 로고가 단독으로 새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아울러 네오위즈게임즈의 KBO 공식 인증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도 4강 진출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정 수준 이상의 게임 플레이를 하면 상품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10판 진행 시에는 슬러거 인기 아이템인 ‘구단주 조르기’를 제공하고 20판에는 30% 할인 쿠폰, 30판 진행 시에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호성 슬러거사업팀장은 “4강전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금처럼 앞으로도 야구 국가 대표팀의 승리를 슬러거 유저들과 함께 기뻐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엔씨소프트와의 전략적 제휴에 따라 '플레이엔씨'에도 슬러거 채널을 오픈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