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배틀필드 온라인' 비공개테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는 EA(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 중인 대규모 전장 일인칭슈팅게임(FPS) '배틀필드 온라인'이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이를 위해 배틀필드 온라인은 지난 2일부터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5000명의 테스터를 선발했다. 테스트는 해당기간 동안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배틀필드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소규모맵 페네트라(Penetra)의 팀데스매치 모드를 비롯, 32인, 64인이 플레이 할 수 있는 맵인 카칸드(Kakand)와 자타(Zatar)의 점령전, 기갑전 모드를 선보인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틀필드 온라인의 게임 리뷰를 작성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발해 각각 LCD모니터, 레이저 마우스,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게임 UCC 동영상을 제작해 올리면 디지털 캠코더, 디지털 카메라, USB메모리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설문조사를 실시해 참여자 중 총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테스트 마지막 날인 20일에 게임 내 병과 별로 주무기 1정씩 추가 지급한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필드 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리 기자 miracle@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