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광토건이 인천 청라 A9블록에서 5월초 분양예정인 청라 하우스토리 조감도. |
남광토건은 인천 청라지구 A9블록에서 하우스토리를 5월초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청라 하우스토리는 지하 1층(주차장)~지상 15층 5개동 총 260가구 규모로 131㎡(39형) 114가구, 154㎡(46형) 146가구의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청라 하우스토리는 인천 청라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인접 상업시설을 도보로 이용하고, 호수공원이 인접해 있어서 생활 편의성과 쾌적한 주거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 동쪽 호수공원은 친수 휴식공간이 될 뿐만 아니라 단지 내 거실에서도 조망이 가능하다.
남광토건은 남향으로 배치하고 높은 천장고(기준층 2.4m, 1층 2.5m)로 설계해 쾌적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실용성을 강조한 4~5베이(BAY)구조를 적용해 개방감도 높일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고객중심 설계를 진행하는 'N솔루션 팀'의 제안한 디자이너 조아라씨의 '맞춤형 어린이방'도 적용된다. 자녀들의 성격 유형에 따른 가구 배치와 컬러, 벽지 선택 등으로 감성지수와 지능지수 발달을 도울 수 있는 맞춤형 공간을 선보이게 된다.
이외에도 단지 내 테마공원과 전망 휴게소 등이 설치되며, 일부 동에는 지상필로티를 도입하여 보행동선의 개방감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남광토건 관계자는 "청라 하우스토리는 청라지구 중심에 위치해 생활 편리성과 주거 쾌적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데다가 4베이 구조, 높은 천정고, N솔루션의 특화 설계 등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5월초 송도신도시에 문을 열 예정이다.032-859-2300.
김영배 기자 young@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