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의 2G 폴더폰 모토V10 |
V10은 전면에 검정색과 빨강색이 그라데이션 처리된 것이 특징. 폴더의 앞 뒷면에 두 개의 메인 화면을 구현해 폴더를 열지 않고도 하단의 터치키를 통해 통화목록과 문자메시지 확인,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 등 10가지 이상의 주요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폰내비게이션과 블루투스, 200만화소 카메라, VOD1, MOD1, MP3 등을 탑재했으며 최대 2GB까지 확장 가능한 외장 메모리 슬롯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를 저장하할 수 있다.
황성걸 모토로라 CXD 상무는 “도시적인 디자인에 나뭇잎, 노을 등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구현한 V10은 모토로라 컬러공학의 진수를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V10이 남다른 제품을 선호하는 안목 높은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토로라는 V10 출시에 맞춰 23일부터 5월 6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 ‘헬로 베컴! 헬로 모토 V10!’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V10을 구매한 후 V10 공식 사이트(v10.mymotorola.co.kr)에 사용 후기를 올리면 우수 체험기를 선정, 총 6명에게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베컴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들은 5월 말 베컴과 만나 베컴이 사인한 AC밀란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또 베컴이 활동중인 AC밀란과 AS로마의 축구 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최소영 기자 youth@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