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환경가치 경영 5주년 기념 '친환경 행사' 열어

롯데백화점은 환경가치 경영 5주년을 기념해 전국 25개 전점에서 오는 30일까지 ‘녹색성장, 100명에게 친환경자전거를 드립니다’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은 당일 구매영수증 소지고객에 한해 응모(구매금액 무관, 1일 1회 한정)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BMW크루즈바이크와 알슨바이크 하이브리드(전동) 자전거, 코렉스 르보아클래식 자전거 등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또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롯데 그린마일리지’ 행사를 연다.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그린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3, 6, 9회 구매 시 5000원, 1만원, 2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첫 가입 시에는 친환경 장바구니를 준다.

아울러 ‘green LOTTE’ 퀴즈이벤트를 통해 총 4000명에게 친환경감사품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내달 1일부터 인터넷 전단을 ‘ECO전단’으로 브랜드화해 확대할 계획이다. 이는 종이전단을 대신한 것이다. 매주 2~3회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볼 수 있다. 신규 구독회원에겐 조회 수에 따라 친환경 사은품을 줄 예정이다.

정승인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 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유통기업의 환경경영과 사회공헌 활동에 긍정적인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지난 2004년 4월 처음 친환경경영을 선포했다. 전체매출의 1만분의 1을 환경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