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V3 웹하드’ 속도 2배 높여

  • 멀티스레드 기술 탑재로 파일 3개 동시 처리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인 안철수연구소는 19일 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인 'V3웹하드’(http://v3webhard.ahnlab.com)에 멀티스레드(multithread) 기술을 탑재,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 속도를 2배 이상 높였다고 밝혔다.

멜티스레드는 프로그램 환경에 따라 둘이상의 실행 흐름 단위를 동시에 실행하는 방식을 말한다. 3개의 파일을 동시에 업로드 및 다운로드해 종전보다 업무처리가 신속해진다.
 
‘V3 웹하드’는 온라인 통합보안 서비스인 ‘안랩 온라인 시큐리티(AhnLab Online Security)’가 작동해 해킹과 유출, 손실을 방지한다.

키보드로 입력되는 로그인 계정이 해킹으로 유출될 염려가 없으며 사용중에 방화벽이 실시간으로 작동한다.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 등 각종 악성코드를 예방, 치료할 수 있다.

특히 업로드 시 악성코드가 감염된 파일이 V3 웹하드에 업로드 되는 것을 차단한다.

임영선 안철수연구소 인터넷사업본부장은 “V3웹하드가 속도까지 향상돼 사용자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앞선 신기술을 개발해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철수연구소는 V3웹하드의 성능 향상에 맞춰 6월 17일까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일 폴더나 링크 폴더의 3개월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사용 기간 30일 연장 혜택을 준다. 이 중 10명을 추첨해 피자 상품권도 증정한다.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