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채에선 나이, 성별, 학력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주요 모집분야는 해외영업, 국내영업, 마케팅 등 영업직 및 사무직이다.
지원방법은 포털사이트 다음의 검색 창에서 키워드 ‘@한스킨채용’을 치거나 다음 및 잡코리아의 배너 광고를 클릭해서 들어가 열린 이력서를 만들면 된다.
한스킨 채용 담당자는 “창의적인 생각과 진취적인 도전정신의 소유자라면 누구나 환영한다”며 “자신을 가장 잘 어필할 수 있는 글이나, 사진, 그림 이미지, 3분 이내의 동영상 등으로 자유롭게 UCC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고 밝혔다.
한스킨은 채용 심사 시 기업 내부의 폐쇄적 평가 방식에서 벗어나 덧글을 통한 평가를 반영해 지원자의 사회성과 네트워킹 능력도 참고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가장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검색쇼를 만든 지원자를 뽑을 계획으로 1차 합격자 명단은 6월말 검색쇼 블로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스킨 이현석 대표는 열린 채용방식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과거의 학력이나 경력보다 현재의 열정과 추진력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라며 “한스킨이 추구하는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실현해 갈 인재를 뽑고 싶다”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