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SHOW 로밍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보험상품권 등 경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말까지 실시한다. |
KT는 내달 1일부터 8월 말까지 쇼(SHOW) 글로벌 로밍센터를 방문하는 고객과 로밍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해외 출국전 SHOW 글로벌 로밍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보험상품권, 목베개, 신종 플루 예방 마스크 등을 제공하는 100% 당첨 즉석복권을 제공한다.
또한 복권 뒷면에 전화번호를 써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고 로밍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3명), KT월드플러스카드(10명), 로밍 할인권(100명)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SHOW 로밍 부가서비스인 로밍 차이나넘버, 저팬넘버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로밍 음성 요금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해외여행보험상품권(14일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말까지 쿡(QOOK) 집전화 또는 SHOW 폰으로 국제전화 001을 3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로밍 요금 3000원을 할인해주고 해외에서 SHOW 로밍 서비스를 3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국제전화 001 통큰요금제 및 알짜요금제 가입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아주경제= 김영민 기자 mosteven@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