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LIG손해보험 '2009 대한민국 희망원정대' 발대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09-07-06 13: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IG손해보험은 대학생 국토대장정 프로그램 '2009 대한민국 희망원정대'가 6일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발대식을 갖고 500km의 순례길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영석 원정대장이 이끄는 원정대원과 가족 및 관계자 300여 명이 참가했으며 주최측인 김우진 LIG손해보험 사장과 오세훈 서울시장, 강희용 LIG건설 사장, 성기학 골드윈코리아 회장, 이인정 대한산악연맹 회장 등이 함께 참석해 원정대의 무사완주를 함께 기원했다.

국내외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난달 면접과 체력 검정 등을 통해 96명의 원정대원이 선정됐다.

원정대는 경남 사천으로의 이동을 시작으로 총 18박19일간 합천과 구미·제천·양평을 거쳐 24일 서울광장에 다시 입성해 완주식을 가질 예정이다.

행군 거리 1km마다 소정의 기금을 적립해 불우아동을 돕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김우진 사장을 비롯해 회사 대표로 선정된 임직원 및 영업가족 100여 명 등 LIG손보 임직원들은 '희망 릴레이'로 이름 붙인 이 행사에 참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100년 기업으로 향하는 각오를 대내외에 알릴 계획이다.

LIG손해보험 김우진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희망원정대를 통해 대한민국 젊은이의 무한한 가능성과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확인할 수 있길 바란다”며,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장수기업으로서, 고객과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일에 항상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민태성 기자 tsmin@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