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업계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7일 디자인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 따르면, 서울시, 서울디자인재단, LG패션, 더페이스샵코리아에 등에서 디자인 분야 채용을 실시중이다.
다음은 디자이너잡이 제공하는 각 사(기관)별 모집요강.
▲서울특별시는 도시 설계 및 도시 디자인 전문 요원(계약직)을 선발한다. 대학원졸 이상, 2년 이상의 경력자여야 한다. 또 지방공무원 전임 계약직 ‘다’급에 해당하는 요건을 갖춰야 한다. 서울도시디자인 기본계획 및 디자인 가이드라인 수립 시행사항에 관련된 일을 맡게 된다. 서울특별시 홈페이지(www.seoul.go.kr) 에서 응시원서를 다운받아 오는 14일까지 서울시청에 방문 제출해야 한다.
▲서울디자인재단은 그래픽/CG디자이너 및 실내디자이너(계약직)를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이어야 한다. 입사 후 그래픽 디자인/건축인테리어/글로벌 사업 등을 맡게 된다. 오는 10일까지 재단에서 요구하는 응시서류를 담당자 이메일(kimsh@seouldesign.or.kr)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main/business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에버랜드은 의류/의상 디자이너(정규직)를 모집한다. 전문대 이상, 5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한다. 오피스 리모델링의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를 맡게 된다. 각종 그래픽툴 OA 활용 가능자여야 한다. 오는 19일까지 담당자 이메일(kingsoda.hong@samsung.com)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중앙일보미디어디자인은 편집 및 인쇄 디자이너(정규직)를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 3년 이상 경력자여야 한다. 신문/대학학보/광고/브로슈어 등을 제작 담당하게 된다. 오는 10일 오후까지 이메일(adman02@joins.com)로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더페이스샵코리아은 제품/기계 디자이너, 그래픽/CG 디자이너(정규직)를 모집한다. 4년제 대졸이상, 3년 이상 화장품 제품디자인 경력자여야 한다. 어학능력 우수자와 3D(RHINO ) 가능자는 우대한다. 오는 10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recruit.thefaceshop.com)을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 밖에도 한국타이어(제품/시각), 프리첼(게임 웹), K2코리아(의류), 두산동아(출판/편집)에서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아주경제= 김형욱 기자 nero@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