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INS는 오는 14일 자사의 지식방송인 지식클럽 오픈 기념행사로 하나은행과 함께 ‘초우량 기업으로 가기 위한 경영 혁신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식클럽은 기업체, 전문가, 저자 그룹 및 일반 참여자들의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모임으로 기존 하나INS의 지식방송 하나큐브가 발전된 형태다.
이번 경영 혁신 온라인 컨퍼런스는 위기극복을 통한 경영 혁신을 주제로 기업의 금융 자산뿐 아니라 지식 자산을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식클럽' 웹사이트(www.hanacube.com)를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 등록을 하면 누구나 온라인으로 생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컨퍼런스의 첫 세션에서는 딜로이트컨설팅의 김경준 부사장이 패널 대담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현장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경영자이자 경제학자인 삼천리 정순원 대표가 실제 경영 현장에서 겪었던 수많은 경험과 남모를 고민, 그리고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 대해 설명한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자금담당 실무자들이 기업자금관리의 혁신사례를 발표한다.
조봉한 하나INS 사장은 “지식 사회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자산은 지식을 만들어내는 역량을 갖춘 인재”라며 “지식클럽을 통해 기업의 경영 혁신을 이루고 인재를 양성해 지식 사회로 발돋움할 수 있는 초석을 닦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주경제= 이상균 기자 philip1681@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