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여름방학 교육프로그램 개최

신한은행은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금융사박물관과 신한갤러리에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7회에 걸쳐 교육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금융사박물관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화폐에 대해 배우고 직접 나만의 화폐를 만들어 보는 '내가 만드는 화폐', 조선시대 금융거래에 사용된 거래문서에 대해 배우고 직접 만들어 보는 '조선시대 거래문서 만들기', 가족이 함께 경제관련 보드게임을 하며 다양한 경제개념을 익힐 수 있는 '가족과 함께 하는 보드게임과 경제교육'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신한갤러리에서는 여름방학 기획전시인 '헬로, 퍼니즘(Hello, Funnism)!'과 연계해 기획전 참여 작가들이 직접 진행하는 '미술체험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다.

특히 이번 방학기간(7월 28일~8월 29일) 중에는 매주 3회(화, 금, 토 오후 2시부터 1시간) 관람객의 박물관 유물 및 갤러리 전시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박물관 및 갤러리 전시 안내 프로그램도 동시에 운영된다.

한국금융사박물관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26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고, 27일 추첨을 통해 최종 참가자를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또 신한갤러리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20일부터 31일까지 접수하며 8월 3일 참가자를 공지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참가 인원은 회당 30명이다.

아주경제= 이재호 기자 gggtttppp@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