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7월 셋째주 주요기업 취업정보

  • -금호아시아나, 한국미니스톱 인턴직 등

하반기 공채시즌을 두달 앞둔 가운데 주요기업 채용소식이 차츰 나오고 있다.

14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재 금호아시아나, 한국미니스톱 등에서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금호아시아나 인턴의 경우, 정규직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한국미니스톱 인턴은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다음은 사람인이 제공하는 각 사별 채용공고.

금호아시아나는 화학/타이어, 건설, 운송물류서비스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로 공인 영어 시험 성적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필요자격 및 학위보유자는 우대한다.

인턴기간 동안 평가에 따라 신입공채 전형시 가산점 등을 부여 받을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 홈페이지(www.kumhoasiana.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한국미니스톱은 전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일어)능통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입사 후 인턴으로 3~6개월 근무한 뒤,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ministop.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우편으로 접수해야 한다.

현대아이티는 회계, 해외영업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별로 자격요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it.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우편으로 접수해야 한다.

현대아이티 인사담당자는 “면접에서 간단한 외국어 테스트가 있을 예정이다. 이에 대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가온미디어(www.kaonmedia.co.kr)는 해외영업, 전략기획 등 6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이 가능하다. 외국어 우수자와 분야별로 MBA출신 등은 우대한다. 오는 17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가온미디어 인사담당자는 “면접은 단독 면접으로 진행되며, 면접관은 2~3명 정도 참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 김형욱 기자 nero@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