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6일 입시 교육업체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기획 강좌 및 강사 프리패스 등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는 강좌를 신청하면 수강료의 5%를 사이버머니로 적립해 준다. 또 수강기간을 단축해서 수강하면 추가로 25%를 사이버머니로 돌려주는 ‘스피드 열공프로그램’을 오픈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지원한다.
티치미(www.teachme.co.kr)는 수능 강좌를 최대 84% 할인하고, 추가로 5만원 수강권을 증정하는 여름방학 프리패스를 진행 중이다. 프리패스는 특정 선생님의 모든 강좌를 수능일 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프리패스를 구매한 회원이 목표대학에 합격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불해준다.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베스트아이템 10’이란 코너를 마련하고, 여름방학 특강 및 강사별 프리패스, 영역별 프리패스, 온라인 입시설명회, 여름방학 학습가이드, 성적향상 성공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투스(www.etoos.com)는 수능영역 25강좌를 26만9000원에 수강할 수 있는 매니아 프리패스를 오픈했다. 매니아 프리패스를 신청한 회원에겐 ‘수능만점 비법서’와 ‘오답 Best 기출문제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티치미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모의고사를 거치면서 드러난 취약점 보강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입시업체가 마련한 여름방학 이벤트를 활용해 수능 역전의 기회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