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와 롯데그룹이 제휴카드 신규 고객들을 위한 여름 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 SK에너지에 따르면 SK엔크린과 롯데멤버스카드, 롯데엔크린카드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0일부터 6주에 걸쳐 여름 휴가비를 제공하는 '주유, 생활비 여유만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 고객 2명을 매주 추첨해, 각각 300만원의 SK상품권과 200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행사기간 중 1500명을 별도로 추첨해 롯데 포인트 2만점과 OK캐쉬백 5000점을 제공한다.
발급받은 제휴카드를 처음으로 사용한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주유소나 롯데 계열사에서 처음으로 제휴카드를 사용한 고객 407명을 추첨해 OK캐쉬백 포인트 2배 적립서비스, 100만~300만원의 롯데상품권, 4만원의 롯데패키지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제휴카드 신청은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의 엔크린 존(Zone)과 롯데백화점·마트 및 일부 롯데 계열사에서도 진행할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SKㆍ롯데 제휴카드 출시로 주유 및 실생활 밀착형 서비스가 강화됐다"며 "여름 휴가비 제공 이벤트를 통해 SK엔크린, 롯데고객들에게 편의성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 이미경 기자 esit917@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