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S맥주 모델 선발대회 우승자 김은선(오른쪽)과 준우승자 이슬기. 현재 김은선은 연예계 활동으로 인기몰이 중이며, 이슬기는 2009년 미스 코리아 '미'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하이트맥주가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 'S(에스)'의 새로운 얼굴을 선발한다.
하이트맥주는 오는 2010년 S맥주 공식 모델로 활동할 재원을 선발하기 위한 '제2회 이기적인 S맥주 Stylish 모델 선발대회' 참가자를 9월27일까지 S맥주 홈페이지(www.s-beer.com/s_girl)를 통해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기적인 그녀의 맥주-S'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만 19세 이상의 국내 거주 여성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오는 9월27일까지 프로필 사진과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제출한 참가자들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를 진행하며 2차 면접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고 3차 최종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우승자와 본선 진출자들에게는 2010년 하이트맥주의 다양한 공식 행사에 S맥주의 공식 모델로서 참석하며 CF 및 화보 촬영, 방송 출연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 참여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의류교환권, 영화 및 뮤지컬 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된다. 특히 최종 심사 전 네티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인기투표를 진행해 최종 심사에 반영한다. 또한 인기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에게는 최종 선발자들과 함께 하는 'Festa on S' 파티초대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파티는 본선 진출자들이 꾸미는 패션쇼와 장기 자랑, 댄스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인기투표, 현장 투표, 심사위원단 심사 집계 등을 합산해 2010년 'S맥주' 공식 모델을 선정하는 자리다.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박종선 상무는 "이번 행사는 20대 초·중반 젊은 여성들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삶에 대한 열정과 도전 정신을 지원하며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모델 도전 참가자뿐만 아니라 S맥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함께 즐기며 호흡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