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논(Danone), 액티비아 출시…국내시장 본격 진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09-09-03 1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계 1위 요구르트 업체인 다논이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한국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다논(Danone)코리아는 세계 판매 1위의 요구르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떠먹는 요구르트 2종(플레인, 딸기)과 마시는 요구르트 2종(플레인, 사과)이다.

액티비아는 미국 및 유럽 18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살아있는 비피더스 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 (Actiregularis®)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 유산균은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학술적으로 입증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논의 오랜 발효유 연구 노하우와 활력이 좋은 비피더스균 배양을 위해 최적화된 특별 제조 공정을 적용했다. 깊은 풍미와 함께 달콤함과 새콤함이 조화를 이뤄 섬세한 한국인의 입맞에 맞춘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올리비에 포쥬르 다논 코리아 대표이사는 “다논의 대표 브랜드 액티비아를 한국에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액티비아의 뛰어난 효능과 맛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논 코리아는 지난 2008년 다논 그룹이 100% 지분을 출자한 한국법인을 설립하고, 전라북도 무주군에 국내 제품 생산설비를 완공했다. 또한 최상의 제품 개발을 위한 고려대학교에 다논코리아 중앙연구소를 설립해 국내 소비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유가공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세계적인 건강식품 선도기업인 다논(Danone)은 포춘(Fortune Global 500)지 선정 세계 500대 기업의 하나로 유제품, 생수, 유아식, 환자 영양식 등 건강식품 사업부문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독자적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아주경제= 박상권 기자 kwon@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