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대표:김혜정)는 우리카드와 제휴를 통해 웨딩상품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우리카드 이용회원은 듀오웨드와 연계된 전국 600여개의 예식장, 드레스, 사진, 예물 신혼여행 등 다양한 업체의 웨딩 상품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드레스, 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등 3종으로 구성된 듀오웨드 패키지 구입고객이 우리카드로 결재할 경우, 특별구성 패키지상품은 20%, 일반 패키지상품은 10%의 가격할인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고객은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우리카드 이용객에게는 예물, 한복, 여행 등의 제휴업체 이용 시 5~10% 할인, 30~50%의 환율우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손혜경 듀오웨드 본부장은 “혁신적인 카드혜택을 제공하는 우리카드와의 이번 제휴로 고객들은 예식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보다 알뜰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보다 다양한 제휴확장을 통해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