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가지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되는데 먼저 '향기로운 메시지 보내기'는 오랫동안 잊고 지낸 친구나 소중한 이들에게 보내는 사연을 작성하면 매일 30명씩 추첨해 총 900명에 수프리모 선물세트와 함께 응모자가 올린 사연을 예쁜 편지지에 출력해 배송해 준다. 또 참여자 중 26명에게는 광파 오븐, 백화점 10만원 상품권 및 수프리모 선물세트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기존에 마시던 커피와 수프리모를 비교해 맛과 향에 대한 비교 시음 후기를 작성해 개인 블로그에 남기고 해당 페이지URL을 초이스 홈페이지에 남긴 응모자들 중 1등 1명에 10돈짜리 순금 원두, 2등 5명에 백화점 20만원 상품권, 3등 30명에 수프리모 선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로 준다.
끝으로 수프리모의 새로운 TV 광고를 개인 블로그 및 미니홈피 등에 가져다 게재하고 해당 페이지URL을 남기는 응모자들도 매일 10명씩 추첨해 총 300명에 커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는 커피의 기원지로 알려진 에티오피아에서도 1600m 고산지대의 비옥한 화산토와 청정한 자연에서 극소량만 생산되는 최상급 원두인 '골드빈'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인스턴트 커피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갓 볶은 듯한 신선한 원두커피의 향과 고산지대 에티오피아 원두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가지고 있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