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세트’는 ‘마인드 컨트롤 필로우 & 바디 미스트’와 ‘마인트 컨트롤 에너지 미스트’(각 100ml, 5500원), ‘테일러 메이드 포뮬라 집중력 패치’(1매, 2000원) 등 총 3종이다.
‘마인트 컨트롤 필로우 & 바디 미스트’는 라벤더와 마조람 성분이 들어 있어 수험생들이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잠들기 전에 전신 또는 베개, 이불에 3~4회 가볍게 뿌려주면 두통과 불면증을 호소하는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준다.
‘마인드 컨트롤 에너지 미스트’는 집중력이 떨어질 때 얼굴이나 공기 중에 뿌리면 로즈마리와 페퍼민트 오일이 정신을 맑게 해 주고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또한 유칼립투스 오일이 공기를 정화시켜 나쁜 냄새를 없애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준다고 네이처 리퍼블릭 측은 설명했다.
또한 ‘테일러 메이드 포뮬라 집중력 패치’는 단시간에 집중력을 요할 때 이마에 붙인 뒤 약 30분~1시간 후 떼어내는 제품이다. 페퍼민트 오일 특유의 상쾌한 청량감이 빠른 속도로 퍼져 흐트러진 심신의 균형을 잡아 준다.
김영만 네이처 리퍼블릭 상품기획팀 부장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은 긴장과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밖에 없다”며 “시험까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선물하면 수험생이 직접 사용할 수 있고 합격 기원의 의미도 충분히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