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30주년 사은 대축제' 진행

   
 
 
롯데백화점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6일부터 15일까지 ‘롯데백화점 30주년 사은대축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기간 20만·4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 5%에 해당하는 상품권 또는 금액대별 사은 선물을 제공한다.

또 롯데백화점의 모든 MD(상품기획자)들이 총력을 기울여 기획한 롯데 단독 상품과 한정판 상품을 선보인다.

100여개 품목 150억원 규모의 롯데 단독 상품은 롯데백화점의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자라’를 비롯해 ‘MCM’, ‘폴로’, ‘보브’, ‘르꼬끄’ 등 남성, 여성, 스포츠, 아동의류의 대표 브랜드들과 협력해 만든 상품이다.

아울러 행사 기간 ‘월드 진 페어’, ‘여성패션 겨울 히트아이템 30만원 균일가전’, ‘남성정장 3大 그룹전’, ‘롯데 와인 박람회’, ‘올 어바웃 패딩,코트 페스티벌’ 등 전 상품군에서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또 사회성을 담은 캠페인으로 최근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어린이 성추행에 대한 환기와 복지기금 마련을 위해 비정부기구인 ‘굿네이버스’와 연계해 성학대 예방을 위한 어린이 인형극을 열고 의류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6일부터 22일까지는 ‘롯데백화점 초콜릿 30만개를 쏩니다’ 행사를 통해 백화점 인근을 지나는 고객(6일)과 MVG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초콜릿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이 기간 ‘꿈의 경품 대축제’를 진행해 ‘우주 여행권’, ‘108일간의 세계일주 크루즈 여행권’, ‘남극 여행’, ‘북극 여행’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품행사는 당일 백화점 방문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정승인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이사는 “이번 롯데백화점의 사은대축제는 30년간 받아온 고객의 사랑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롯데백화점의 전 임직원들이 오랫동안 준비한 행사”라며 “백화점을 위한 행사가 아닌 전 국민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 박상권 기자 kwon@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