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J O쇼핑’에서 방판사원 모집

LG생활건강은 ‘CJ O쇼핑’을 통해 11월11일(수) 오전 10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오휘 컨설턴트’ 모집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화장품 방문판매 직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향후 사업전망이 제시되는 한편 기존 ‘오휘 컨설턴트’와 쇼호스트의 직접 대화 등을 통해 화장품 방문판매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된다.

방송을 보고 ‘오휘 컨설턴트’를 희망하는 사람은 CJ O쇼핑의 콜센터에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이후 전문 상담가의 상담 및 며칠간의 판매원 체험 등을 거쳐 직업선택을 결정할 수 있다. 또 대리점을 방문해 상담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화장품인 오휘, 후, 숨37의 제품샘플 14종을 증정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홈쇼핑을 통해 판매원을 모집하는 방식은 기존 방판이 가지고 있던 지역적 한계를 벗어나 효율적으로 판매원을 증원할 수 있게 된 획기적 사례다”며, “판매원 증원에 효과적인 수단이 되고 있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방문판매원 모집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8월 업계 최초로 롯데 홈쇼핑을 통해 ‘방문판매 사원’ 모집방송을 시작, 지금까지 약 900여명의 판매원을 증원했다.

통상 기존 증원방식(사업설명회, 맨투맨 소개, 현수막, 전단지, 지인소개 등)으로 했을 경우 월 평균 400여명 정도로 증원했다면, 홈쇼핑 2차례 방송 총 2시간 동안 증원된 인원은 그 2배 이상인 900여명에 달하는 등 매우 획기적인 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