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동내의 시리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outdoor.co.kr)는 겨울철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위한 기능성 이너웨어 ‘K2 동내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K2가 새롭게 선보인 ‘K2 동내의 시리즈’는 쿨맥스(Coolmax), 메리노울(Merino wool), 모달(Modal), 아쿠아리스 등 기능성 원단을 사용,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며 흡습속건 기능과 향균∙방취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잦은 마찰에도 손상이 적으며, 세탁 후에도 모든 기능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되는 특성이 있다.

디자인도 함께 강화했다. 얇게 제작해 보다 따뜻하면서도 슬림하게 아웃도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적의 피팅감으로 옷맵시뿐 아니라, 활동성을 높였다. 절개 라인의 배색 처리로 디자인의 포인트를 줬으며, 기본 컬러는 물론 핑크, 바이올렛, 브라운 등 여러 색상으로 함께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윤호 K2 용품기획팀장은 “‘K2동내의 시리즈’는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기능성 동내의로, 탁월한 보온성뿐 아니라 우수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