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메이크업 스타 프러덕트 리미티드 에디션’(가격: 35,000원대)은 일명 윤광 팩트로 더 유명한 라네즈 슬라이딩 팩트_EX와 립&아이 컬러로 구성된 스타 메이크업 팔레트 2종으로 구성됐다.
라네즈 리미티드 에디션은 12월1일부터 전국 라네즈 매장 및 아리따움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코스메디컬 브랜드 아이오페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009 스페셜 에디션’(가격: 100,000원 대)을 선보였다.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슈퍼바이탈 크림과, 겨울철 깊은 영양을 공급해주는 슈퍼바이탈 인텐스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건조, 거칠음, 탄력부족 등을 고민하는 이들의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들로 구성돼 연말 감사의 선물용으로 적합하다고 아이오페 측은 설명했다.
‘마몽드 토탈솔루션 스페셜 세트’(가격: 38,000원 대)는 마몽드의 대표 제품 토탈 솔루션 고보습 크림과 토탈솔루션 미네랄 모이스쳐 비비크림(SPF20/PA+)으로 구성됐다. 마몽드 토탈 솔루션 고보습 크림은 보습, 미백, 주름 개선까지 모두 해결해주는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한 해 동안의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획된 이번 기획세트들은 각 브랜드들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대표 제품들로 구성돼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고 말했다.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