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킬리카눈 와인 할인행사


   
 
 
롯데주류는 '킬리카눈(Kilikanoon)' 7개 품목을 오는 12월 말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을 포함한 6개 지점에서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소규모 한정 생산하는 호주 부티크 와인인 킬리카눈(Kilikanoon)은 호주 대표 포도품종인 쉬라즈를 주 품종으로 사용하고 있다. 매콤하면서도 풍부한 과일향이 일품이며 특히 복합적인 맛을 지닌 음식과 양념이 강한 한국음식에 잘 어울린다.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매년 90점 이상의 점수를 받을 만큼 맛과 향에 있어 세계적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그 중 '킬리카눈 메들리 GSM'은 '액체 비아그라'라는 찬사를 얻을 정도로 파워풀한 맛이 특징이다.

할인 품목은 킬리카눈 제품 9개 품목 중 '킬리카눈 메들리 GSM', '킬리카눈 그린스 빈야드', '킬리카눈 더 래키', '킬리카눈 블록스 로드', '킬리카눈 오라클', '킬리카눈 코브넌트즈', '킬리카눈 킬러맨즈 런' 등 총 7개 품목이다.

이와 함께 롯데주류는 오는 29일 '킬리카눈 와인과 함께 즐기는 궁중 보양식'이라는 테마로 와인과 요리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음회를 롯데백화점 소공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겨울철 기력 보강을 위한 요리로 '들깨삼계탕'과 '전복초'를 선보이며 '킬리카눈' 와인도 맛볼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킬리카눈의 맛은 한식과 특히 잘 어울려 초보자도 시도하기에 적합해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겨울철 보양식과 함께 와인을 즐긴다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