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미쓰비시 도심형 패밀리 SUV ‘아웃랜더’는 최대 220마력의 3.0 V6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 SUV지만 세단을 운전하는 것 같은 느낌을 제공한다. 스티어링휠(핸들)에 패들쉬프트가 장착돼 다양한 지형에서 운전자의 의도대로 차량 주행방식을 조절할 수 있다. 오프로드 등에서 여가를 즐기는 차량답게 전자동 4륜 변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GS SHOP 방송에서는 ‘아웃랜더 RSE’ 모델의 경우 10% 할인과 유류비 20만원 지원 등 549만원 할인 혜택을 줘 394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노후차량 신차교체 지원과 ‘신한 하이세이브 프로그램’ 이용 시 최대 949만원까지 할인된다.
함께 방송되는 2인승 쿠페 ‘이클립스’는 곡선 위주의 라인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에 Rockford Fosgate® 프리미엄 오디오, 스포츠 파워시트, 전동 파워 선루프,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적용됐다. 화이트, 실버, 솔라(옐로우), 레드, 주황 등 6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3% 할인과 100만원의 유류비 지원까지 감안하면 221만원 할인된 3819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생방송 중 주문 전화로 10만원의 시승 예치금을 결재하면 매장에 나갈 볼 필요 없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문 딜러가 시승용 차를 갖고 방문한다. 결제 후 예약 취소 및 미계약시는 결재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승 고객 전원에게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