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금융대상) 삼성생명 수상소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09-12-08 09: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문성 삼성생명 부사장
생명보험업계 최초의 통합보험 상품인 '퍼펙트통합보장보험'이 대표적인 보험상품으로 인정받아 '2009 아주경제 금융대상'에서 대상(금융위원장상)을 수상하게 된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 상품은 '통합'이라는 말 그대로 사망과 치명적질병(CI), 장기간병, 의료실손 등 모든 보장을 하나로 합친 상품으로,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80만건 가량 판매된 명품 보험입니다.

뿐만 아니라 가입 전 가족 보험 전체에 대한 꼼꼼한 진단과 컨설팅을 통해 중복된 보험은 잡아주고 부족한 보험은 채워주는, 가족에게 필요한 보장을 맞춤 설계한 보험입니다.

생명보험협회도 상품의 독창성을 인정해 배타적 사용권을 인정하는 개발이익보호권을 부여한 바 있습니다. 특히 30개로 늘어난 특약으로 상품 라인이 더욱 완벽해졌습니다.

삼성생명은 통합보험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통합보장분석시스템과 모바일영업시스템을 함께 구축하는 등 아낌없는 지원에 나섰습니다.

또 기존 건강·상해보험 고객도 통합보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컨버전(전환)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보험계약을 보장이 확대된 통합보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돕는 제도입니다.

삼성생명의 퍼펙트통합보장보험이 보험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해 낼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도 업계 1위 보험사로 책임감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아울러 상품 판매에 앞장서 온 보험설계사(FC)들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아주경제= 이재호 기자 gggtttppp@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