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우리 트레이더' 출시

   
 
우리투자증권은 7일 시스템 트레이딩 기능을 탑재한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우리 트레이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투자증권은 7일 시스템 트레이딩 기능을 탑재한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우리 트레이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 트레이더'는 본인만의 경험으로 쌓은 매수-매도 타이밍 원칙을 매매전략으로 구현할 수 있고 투자전략 기준에 맞는 종목검색은 물론 자동매매 시스템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에 따라 초보자도 '투자전략 생성기'를 통해 시스템트레이딩이 가능하게 됐다.

또 '전문가 매매신호 따라하기 서비스'도 내년 1월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시스템 트레이딩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나오는 매수매도 신호를 보여주면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전략과 비교해 수정하거나 장중에 나오는 매수매도 신호를 보면서 매매도 따라할 수 있는 기능이다. 

아울러 주식, 선물, 옵션 모의투자 시스템도 장착된다. HTS내에 장중 실시간 모의투자 기능이 있어 가상의 돈을 갖고 본인이 만든 프로그램에서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다.

김창배 우리투자증권 신사업추진센터 상무는 "'우리 트레이더'는 원칙투자와 자동매매를 구현하는 과학적 투자시스템으로 과학적 투자의 필요성을 느끼는 선물-옵션 투자자, 여건상 시장을 계속 주시하기 어려운 투자자들에게 유용할 것이다"고 밝혔다.

아주경제= 김용훈 기자 adonius@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