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500 아이언-캐주얼 쿨 II 프리미어 출시

   
 
PRGR의 TR500 아이언.
요코하마 고무는 PRGR(프로기아) 브랜드의 중·상급자 골퍼를 위한 연철 단조 아이언 TR500을 지난 12일부터 한국과 일본 동시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는 헤드 스피드 M-43(43m/초)의 스펙 스틸 ⅡⅡ샤프트 장착 모델과 다이내믹 골드S200 샤프트를 장착한 2가지 모델을 출시했다. 2010년 4월에는 경량샤프트 모델이 출시할 예정이다.

TR500 아이언은 신지애 선수가 올해까지 3년간 사용했던 is3 501아이언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중·상급자 골퍼가 민감하게 생각하는 타구감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임팩트 부분의 백 페이스를 두툼하게 하고 ‘더블 바 구조’를 채택해 헤드 강도를 높였다. 헤드 형상은 조작성이 좋은 ‘스트레이트 넥’으로 타깃을 향해 스퀘어로 어드레스 할 수 있어 훅이 날 것 같은 느낌을 사전에 예방했다.

덴마크의 에코사는 새로운 스타일의 2010년 S/S 컬렉션 ‘캐주얼 쿨 II 프리미어’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최상급 프리미어 가죽 사용으로 날씨와 상관없이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 주며, 충격흡수가 높은 TPU 소재의 아웃솔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준다. 또한 에코가 가진 디렉트 인젝션 공법의 TPU 소재 미드솔은 발등을 서포트 해주며, 내부에는 스윙 스태블라이저가 장착돼 스윙시 안정감을 더해 준다.

쿠션이 있는 이중 구조의 안창은 뒤꿈치의 충격 뿐 아니라 무릎, 엉덩이, 등으로 가는 충격까지 흡수하며, 트램폴린 효과로 피로를 줄이고 걸을 때 에너지를 줄여준다.

하나의 골프화를 생산하기 위해 무려 225번이 넘는 능숙한 기술자들의 손을 거친다.
캐주얼 쿨 II 프리미어는 첨단의 테크놀로지와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는 세심함의 결합으로 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윤용환 기자happyyh6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