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아빈,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쏜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호아빈'은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20일까지 고객들과 함께하는 뮤지컬 이벤트를 펼친다.

'호아빈에서 대한민국 대표뮤지컬을 쏜다!'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현재 대중들에게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시뮤지컬컴퍼니의 '시카고'와 '헤어스프레이' 뮤지컬에 호아빈 고객들을 초대한다.

특히 연말연시 가족과 연인 간의 사랑을 고백하고 그 마음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취지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호아빈 홈페이지(www.hoabinh.co.kr)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해 올리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가족 또는 친구와의 사연을 응모하면 '헤어스프레이'에, 연인 또는 부부의 사연을 응모하면 '시카고'에 각각 초대한다.

호아빈 매장에서 직접 찍은 사진으로 응모하면 가산점이 부여되며 각 뮤지컬 당 추첨을 통해 1월 말 총 50명(1인 2매)씩 총 200매의 티켓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일정 및 추후 당첨자 확인은 호아빈 홈페이지(www.hoabinh.co.kr)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리엔탈푸드코리아 박규성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호아빈 고객들이 가까운 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기 위해 누구나 한번쯤은 보고 싶어하는 최고의 뮤지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를 맞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헤어스프레이'는 내년 2월7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박경림/권소현/김민영/문천식/정동화' 등과 함께하며, 뮤지컬 '시카고'는 내년 1월10일~2월28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최정원/인순이/옥주현/남경주' 등의 출연으로 함께하는 작품이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