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업계, 새해 기념 와인 이벤트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1-11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경인년 새해를 기념해 여러가지 이벤트로 유통가가 바빠지고 있는 요즘 와인업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오는 15일부터 3월 말까지 레스토랑과 와인샵에서 자사의 와인을 마시거나 구매하면 새해를 즐겁게 맞이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연인과 함께 영화를 보거나 자기 자신을 가꾸는 아이템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행운이 따라온다.

호주 바로사 대표 와인 '피터르만'은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피터르만 아트시리즈 쉬라즈'가 2009년 와인 스팩테이터 100대 와인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진행된다.

피터르만의 '아트시리즈 쉬라즈', '아트시리즈 까버네소비뇽', '클랜시스', '퓨처스 쉬라즈', '멘토', '스톤웰 쉬라즈', '에덴밸리 리슬링' 중 하나를 구입하면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1장을 증정한다. 이 예매권은 CGV,메각박스, 롯데시네마 등 유명 멀티플렉스 극장에서 모두 사용가능하다.

프랑스 캐주얼 와인 '홉노브'는 까버네소비뇽, 샤도네, 메를로, 쉬라즈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이블린 워터샤인 에센스 립글로즈를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격없이 어울리다'라는 의미를 지니는 홉노브는 모임이 잦은 연초에 모두가 함께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와인이다.

특히 홉노브는 미니멀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레이블에서도 느껴지듯 비교적 알코올 도수가 낮고 맛이 가벼워 와인 초보자를 비롯해 모든 이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