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證 방배역지점, 21일 선물·옵션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SK증권 방배역지점은 오는 21일 오후 2~4시 서울 서초구 양지빌딩 7층 대강당(지하철 2호선 방배역 2번출구 앞)에서 선물·옵션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물·옵션 세미나 1부에는 옵션 전문가인 정광옥 SK증권 방배역지점 차장이 강사로 나와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필승 옵션 양매도 기법'을 중심으로 실전에서 바로 통용되는 다양한 옵션 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2부는 '2010년도 상반기 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을 주제로 김준기 SK증권 리서치센터 투자정보팀 팀장이 진행한다. 김준기 팀장은 특히 시장의 변곡점에서 시황 예측에 강점을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때문에 최근 시장 전개와 관련해 매매 전략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설정하는데 투자자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3부에서는 썬트리투자자문 CIO인 김영철 상무가 시스템 트레이딩 가치관 및 기본원칙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파생 거래에서 핵심적이면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점이 일관성의 결여라는 점과 이러한 일관성이 깨지는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명쾌한 분석과  해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70명 한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반드시 해야 한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단, SK증권 방배역 지점에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한 고객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정광옥 저서 '주식투자 마법의 공식' (이레미디어 출판) 책자를 증정한다.

아주경제= 오성민 기자 nickioh@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