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번 행사는 유저 100명을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카메라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PEN에 대한 다양한 문화적 모습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정식 포럼이다.
올림푸스는 유저들과의 대화를 통해 향후 하이브리드 문화 마케팅 전략을 새롭게 정립하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PENia 포럼 행사에서는 당일 팝아티스트 장마리아씨가 제작한 ‘나만의 캐릭터로 만든 세상에서 하나뿐인 PEN’을 공개하고 더 스타일리쉬한 PEN을 만드는 비법도 알려 줄 예정이다.
4인 4색 유저 발표회에서는 4인의 유저들이 PEN DIY, 인형달기 등의 PEN을 개성적으로 디자인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아날로그 렌즈 사용법, 실내촬영, 인물촬영 등 촬영 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 마지막 시간에는 올림푸스한국에서 진행하는 PEN과 DSLR 촬영 강좌도 진행된다.
또한 이날 포럼에서는 새로 출시 된 PEN E-PL1을 소비자에게 공식적으로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올림푸스 홈페이지 (www.olympus.co.kr) 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두형 올림푸스한국 유저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포럼은 개성있는 PEN유저들이 각자 가진 팁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포럼을 통해 PENia 문화를 확대하는 계기가 되었으면한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김영리 기자 miracle@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