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패션플러스, 봄 개편 다양한 이벤트 팡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2-21 13: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온라인 패션백화점 패션플러스(대표 김해련)는 22일부터 2010년 10년차 봄개편을 맞아 ‘에브리데이 특가’, ‘테마 쇼핑’, ‘컬러로 보는 사주’ 등 새로운 코너와 다양한 리워드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메인페이지의 에브리데이 특가코너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패션잡화, 캐주얼, 키즈 등 패플의 MD가 추천하는 특가 상품으로 알뜰쇼핑 할 수 있다.

또한 개편 축하 쿠폰 및 댓글 이벤트로 '호랑이 발자국 찍고 쿠폰 팡팡!'에서 고객들이 풍선 속의 호랑이 발바닥을 찍으면 무작위 추첨으로 5천원, 3천원 등의 쿠폰에 바로 당첨되는 이벤트를 2월 22부터 3월14일까지 진행한다. 
 
패션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봄개편은 패션 전문몰로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는 물론, 패스트패션(Fast fashion)과 전문성이 돋보이는 상품까지 모두 구비하고 고객이 함께 참여하고, 패션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몰로 거듭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또한 2010년 핫 아이템 패션쇼를 분석하여 레이스 원피스, 라이더 재킷. 클래식 니트 등을 스타일리쉬하게 입는 법 등을 소개하고, 프리미엄 디자인 브랜드, 중견디자이너, 신진 디자이너, 남성 디자이너, 잡화군까지 입점한 ‘스파이시 스트릿’을 오픈한 기념으로 최대 40% 깜짝 세일도 마련했다. 선덕여왕,듀얼스타, 바닐라민트 등 100여 개의 모든 소호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무료배송과 쿠폰 이벤트 등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김지희 패션플러스 MD 팀장은 "트렌드를 따라 '걸(Girl)’ 이란 한정된 대상에서 벗어나 패션잡화, 액세서리, 남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한 디자이너존을 마련했다"며, "이미 활동이 왕성한 디자이너에서 신진 디자이너까지 등용하여 패션을 리딩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많은 패션 정보와 컨텐츠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패션플러스 김혜경실장은 "새로운 코너와 다양한 이벤트는 지난 10년간 패션플러스를 성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봄선물로, 앞으로도 패션플러스는 언제나 새로운 서비스와 가장 세련되고 인기있는 아이템들로 프리미엄 선두몰의 위상을 지켜가겠다"고 전했다. 

아주경제= 홍해연 기자 shjhai@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