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특집]종근당, '헛개땡큐골드' 숙취해소에 탁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2-25 1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평소 건강한 생황을 영위하는데 방해를 하는 것이 술이다. 그러나 사회생활을 하면서 술을 전혀 안마실 수도 없다. 특히 다음날 숙취로 인한 고통은 심신을 더욱 힘들게 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숙취해소음료를 많이 이용한다.

종근당은 최근 기존의 숙취해소음료인 '땡큐골드'를 '헛개땡큐골드'로 전격 리뉴얼했다.

헛개땡큐골드는 헛개나무열매농축액 1000mg과 밀크시슬추출액, 쌀눈추출물 등 숙취해소에 좋은 원료들의 특장점을 골라 한 병에 모은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헛개나무농축액은 식용 및 약용으로 주독을 제거하는데 주로 사용돼 왔으며 알코올 분해효소를 30~40% 정도 활성화시켜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밀크시슬은 엉겅퀴라고도 불리는 국화과 식물로 약 2000년 전부터 유럽에서 간질환에 사용돼 온 약용식물로 밀크시슬추출액은 간에서 알코올을 분해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쌀눈추출물(미배아대두발효추출물)은 위에서 분해돼 알코올 분자의 흡수를 지연시키고 소변으로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헛개땡큐골드는 기존 땡큐골드에 들어있던 환을 없애고 원료들의 적절한 배합으로 맛과 향을 충분히 살려 소비자들이 음주 후 불편한 상태에서도 마시기 편하도록 했으며, 용량도 기존 75ml 에서 100ml로 늘리면서 효과를 더욱 강화했다.

종근당 관계자는 "새로 나온 헛개땡큐골드로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의 숙취해소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