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스포티지R 출시를 기념해 사전계약 기간 동안 G마켓 회원 전원에게 증정하는 ‘스포티지R 10만원 할인 쿠폰’과 G마켓 상품권 콘서트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기아차가 스포티지R 출시를 기념해 사전계약 기간 동안 G마켓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도시형 CUV 스포티지R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 오픈 마켓인 G마켓과 손 잡고 스포티지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기아차는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스포티지R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포티지R 10만원 할인 쿠폰’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1회 출력이 가능하다.이 쿠폰을 발급 받은 고객은 스포티지R 구입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6월 30일까지 출고한 고객에 한한다.
기아차는 또 G마켓 고객을 대상으로 스포티지R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스포티지R에 대한 기대평을 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G마켓 이벤트창을 통해 도시형 CUV 스포티지R에 대한 기대평을 자유롭게 기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김태우 라이브 콘서트에 100쌍을 초대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출시를 앞둔 ‘스포티지R’의 뛰어난 성능, 세련된 디자인을 알리는 것은 물론 스포티지R에 관심을 가져 주신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오는 23일 출시 예정인 스포티지R이 스포티지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더 큰 기대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기아차의 야심작 스포티지R은 2004년 8월에 출시한 뉴스포티지에 이어 6년 만에 출시하는 후속 모델. 클린디젤인 2.0 R엔진이 장착되며, 절제된 강인함이 돋보이는 세련된 스타일로 디자인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주경제= 유은정 기자 apple@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