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2010년 상반기 '글로벌 매니지먼트 트레이니(Management Trainee, 이하 MT) 프로그램'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MT 프로그램은 경쟁력 있는 인재를 발굴, 2년간의 집중적인 실무훈련을 통해 리더십과 다양한 경험 및 직무능력을 겸비한 핵심 관리자로 육성시키는 BAT만의 인재양성 프로그램이다.
MT들은 정직원으로서 해당 부서 내에서의 다양한 실무교육을 통해 초급관리자로서의 리더십을 키우며 멘토, 코치, 인사부 담당자들로부터 커리어 개발 관련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또 타 부서와의 연계 프로젝트 수행 및 3~6개월 간의 해외 파견근무를 통해 폭넓은 비즈니스 통찰력을 키우게 된다.
상반기 모집 분야는 마케팅(Marketing), 재무(Finance), 생산 및 생산 기획(Demand Chain)이며 지원 기간은 오는 4월2일까지다.
BAT 코리아 홈페이지(www.batkorea.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력서와 함께 이메일(batk-mt@bat.com)로 접수하면 된다.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2011년 2월 졸업예정자까지) 혹은 경력 2년 미만 기졸업자라면 응시 가능하다.
안나 돌기흐(Anna Dolgikh) BAT 코리아 HR 전무는 "MT 프로그램은 체계적이고 도전적인 직무능력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인터내셔널한 커리어와 강한 리더십을 키울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그는 BAT 코리아의 인재상에 대해 "다양한 문화와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열린 마음과 책임감, 진취적인 태도를 바탕으로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며 회사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글로벌 인재"라 덧붙였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