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이스트 비·인테스티플로라7 패밀리 사이즈 출시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기존 제품보다 용량은 3배 증가, 가격은 17% 할인된 '이스트 비(Yeast B)비타민'과 '인테스티플로라7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사이즈를 판매한다.

이스트 비 비타민 패밀리 사이즈는 기존 제품(85정, 2만9000원)보다 용량이 270정으로 늘어나고 가격은 7만6000원으로 낮아졌다. 인테스티플로라7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사이즈는 기존 제품(40포, 4만3000원)에서 용량과 가격이 각각 120포, 10만7000원으로 변경된 제품으로 출시됐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 신은자 부장은 "이 제품들은 전 연령대에 걸쳐 섭취가 용이하고 먹기도 간편해 뉴트리라이트 판매 순위 10위권에 드는 인기제품"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구매 편의성과 경제성을 한층 높인 패밀리 사이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스트 비 비타민은 효모에서 추출한 다양한 비타민B군을 균형있고 편리하게 섭취하실 수 있다. 파인애플과 바나나향이 함유돼 있어 맛이 좋고 씹어먹을 수 있다.

또 인테스티플로라7 프로바이오틱스는 장에서 역할이 서로 다른 프로바이오틱스 7종류를 공급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기산을 만들어 장을 산성화 시켜 주기 때문에 산성에 약한 유해균의 성장을 저해해 바람직한 장내 세균층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건강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