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벤트는 드레스7의 7가지 드레싱을 외우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드레싱을 상징하는 한 글자씩을 이어 붙인 '횃불바하갈시요(핫·블랙세사미·바비큐·화이트크림·갈릭·시트론마멀레이드·요거트크림치즈)'라는 이름 아래 각 단어마다 새로운 7가지의 이벤트가 전용 온라인 홈페이지(www.dress7.co.kr)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추첨을 통해 총 77명에게 드레스7 무료시식권을 제공하는 카드게임이 마련됐다. 또 문자보내기 게임을 하면 15% 할인권을 제공한다.
매일 3명을 추첨해 드레스7 무료시식권을 제공하는 문자를 발송, 50명에게는 시식후기 남기기 등이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을 트위터에 올리면 매주 7명에게 무료시식권을 증정한다. 학교, 회사, 등 10명 이상이 모여 사연을 신청한 모임 중 20팀에게는 드레스7 3판을 무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G마켓을 통해 드레스7을 구매하면 15% 할인혜택과 2000원 할인쿠폰 응모기회를 제공한다. 7·17·27일이 생일인 고객에게는 추가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드레스7을 주문하면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쿠폰세트를 증정한다. 드레싱 주문 외우기' 게임 성공 후 7가지 드레싱을 나타내는 ‘횃불바하갈시요’를 외치는 고객에게는 게살바이트(6조각, 내점만 해당)와 500ml 콜라(포장, 인터넷 주문 포함)가 무료 제공된다.
프리미엄 쿠폰세트에 삽입된 응모권을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매주 77명에게는 ‘드레스7’ 무료 시식권(1인 7매)도 제공된다.
이상은 미스터피자 마케팅본부장은 “7가지 색다른 맛을 1판으로 즐기는 드레스7처럼 이번 이벤트 역시 고객들에게 7가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미스터피자의 고객들이 색다른 맛과 멋을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