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오리온 마켓오가 매월 10일, 20일, 30일을 '마켓오 O-day'라 칭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O-day란 마켓오(MarketO)의 'O'와 유사한, 숫자 '0'이 들어가는 날을 지칭하는 것으로 매월 10일, 20일, 30일 등이 O-day에 해당한다.
O-day에는 마켓오 레스토랑(도곡점, 압구정점, 방이점)에서 메인메뉴(누들, 라이스&롤, 웍&그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기농커피와 리얼브라우니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O-day를 기념해 오는 30일 마켓오 레스토랑 압구정점에서 '오파티(O-party)'를 개최할 예정이다.
마켓오 블로그(http://blog.naver.com/wellbeing365)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은 일반 소비자와 파워블로거 등 총 20명을 초청해 리얼브라우니와 어울리는 '원두 커피 드립 강좌'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에겐 마켓오 리얼초콜릿 선물세트와 함께 마켓오의 맛있고 건강한 디너가 제공될 예정이며 신청기간은 오는 26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28일 마켓오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켓오 관계자는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커피의 진한 맛과 함께 즐기면 그 달콤함이 더욱풍부하다"며 "실제와 커피와 브라우니를 같이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 이번 행사를 직접 개최했으며 많은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
||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