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아왔던 섹스앤더시티2가 스카이 보드카의 라벨로 함께 돌아왔다.
스카이 보드카는 섹스앤더시티2의 제작사인 워너브라더스와 프로모션 파트너쉽을 통해 오는 10일 개봉하는 섹스앤더시티2의 공식 파트너가 됐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파트너쉽을 기념하기 위해 스카이 보드카는 섹스앤더시티2와 스카이보드카의 트렌디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한껏 살린 이미지를 병 라벨에 넣은 '스카이 보드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이 에디션은 섹스앤더시티를 비롯해 미국의 여러TV와 드라마와 영화 의상을 디자인한 페트리시아 필드(Patricia Field)가 직접 디자인했다. 디자이너와 영화 그리고 제품이 협업을 이룬 트리플 콜라보레이션으로 수집가들에게도 좋은 의미의 제품이 될 것으로 회사측은 전망했다.
이와 함께 스카이 보드카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섹스앤더시티2 영화티켓 1장을 제공한다. 제품 구입시 넥테그에 적힌 일련번화를 맥스무비(www.maxmovie.com)에 입력하면 영화예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섹스앤더시티2의 여주인공 4명을 대표하는 4가지 스페셜 칵테일도 선보이며 에디션 제품은 클럽 및 트렌디 모던바에서 판매 될 예정이다.
한편 스카이 보드카는 현재 미국내에서 인기 보드카로 자리 잡아가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5위의 판매량을 기록 할 정도로 성장을 하고 있다. 맛과 함께 코발트 블루의 아름다운 색상과 병 자체가 심플하게 만들어져 소비자들에게 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 |
||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