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현대자동차는 이달 9일에서 20일까지 2주간 남양주 해비치CC를 비롯한 전국 10개 유명 골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주경제 김병용 기자) 현대자동차가 대한민국의 대표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의 명성을 담아 고객감동을 위한 명품 골프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대차는 9~20일 남양주 해비치CC를 비롯한 전국 유명 골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제네시스 홀인원 이벤트가 열리는 골프장은 △남양주 해비치CC △안성 베네스트 △이스트벨리(경기) △버치힐 △하이원 △오스타CC(강원) △부산CC △해운대CC(영남) △이븐데일(충청) △승주CC(호남) 등 10곳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홀인원과 온그린에 성공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와 제네시스 전시, 구매상담 및 경품응모 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현대차는 전국 10개 행사 골프장을 방문한 고객이 홀인원 이벤트 기간 중 주말 4일 동안(6/12~13, 6/19~20) 각 골프장의 이벤트 홀에서 최초 홀인원을 달성할 경우 제네시스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6/12~13, 6/19~20) 정해진 이벤트 홀에서 첫 티샷을 바로 그린 위에 올린 ‘온그린’ 고객을 대상으로 각 골프장 별 1일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현대차 할인권을 증정한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와 별도로, 행사기간 내내 각 골프장에 ‘제네시스 전시존’을 별도로 운영해 제네시스를 전시하고, 구매상담 및 라운딩 기념 사진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경품응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각 골프장 별 10명씩, 총 100명의 당첨 고객에게 테일러메이드의 아이언, 드라이버, 골프백 등 골프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네시스의 주수요층인 골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객만족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이를 통해 제네시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우수한 상품성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ronman1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