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100 - 분양광고

전 세대 온천 성분 수 공급 ''LIG용인구성리가'' 잔여세대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6-09 14: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계약금 5% 만으로 정 계약 가능, 2011년 2월4일부터 전매가능


   
 
 
"LIG용인구성리가" 아파트가 악성 미분양으로 고전하고 있는 용인에서 분양 활기를 주도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온천특화 아파트로 화제가 된 이 아파트는 계약금 5% 만으로 정계약을 할 수 있도록 계약 조건을 변경하며 수요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섰다.

3.3㎡당 분양가는 용인시에서 승인 받은 가격보다 자발적으로 27만원을 낮추어 85㎡ 기준으로 1,230만원 선이다. 또한 전 세대 ''온천욕조'' 설치와 아파트 단지 내 ''온천족욕사우나'' 등의 건축비를 감안하면 평당 약 50만원 정도 더 낮춘 셈이라는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LIG용인구성리가"의 분양가가 최근 분양중인 인근의 확장형 아파트 가격보다 50~150만원 저렴한 사실이 알려지며 방문객의 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로얄층은 이미 소진되고 프리미엄 형성 기대와 함께 저층부도 꾸준히 계약이 이뤄지고 있다. 최근 매수자들에게 유리한 조건변경을 내심 바라며, 느긋하게 상황을 지켜보던 수요자들도 매수대열에 합류하기 시작하면서 분양에 속도를 더하고 있다.

 "LIG용인구성리가"는 전세대 온천성분수 공급으로 수도세•급탕비 절감, 경찰대•법무연수원 이전에 따른 개발수혜가 기대되는 곳으로 뛰어난 입지여건과 함께 교통도 편리하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자동차로 분당 빠른 시간 내, 죽전과 동백지구는 쉽게 닿을 수 있다. 분당선 연장전철 구성역(예정)도 생길 예정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주변으로 법화산, 수원CC, 한성CC, 경찰대CC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탑상형 설계를 통해 전 가구가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하고 있으며, 일부 가구에서는 수원CC를 조망 할 수 있다.

LIG건설만의 특화 아이템인 세계7대도시 평면 및 부대시설에 인기 캐릭터 디자인도 적용된다. 85㎡는 맞벌이 부부를 위한 워킹맘 하우스 개념의 뉴욕평면이 적용되며, 놀이터, 도서관 등 단지 내 부대시설에는 어린이에게 친근한 딸기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 할 계획이다.

현재 일부 잔여세대에 대한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중이며 2011년 2월4일부터 전매가 가능한 아파트다. 

▶ 계약금 5%
▶ 85㎡-계약금2차5%,중도금30% 무이자
▶ 127㎡-계약금2차5%,중도금 50%무이자
▶ 발코니 일부세대 무료확장
▶ 청약통장 무관 선착순동, 호수지정가능
▶ 분양권 전매제한 1년(2011년 2월4일)
▶ DTI 미적용

신청방법
우리은행
신청 계좌 : 1005-901-658519
예 금 주 : LIG건설
신 청 금 : 100만원
신청금 입금자에 한해서 동,호수 지정 가능하며, 미 계약 시 전액 LIG건설에서 환불 조치됨
(상기 LIG건설 입금 계좌와 다른 입금은 무효임.)

분양문의 : 032-261-1821

new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