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체지방을 감소시켜주는 기능의 CLA와 항산화 효과가 있는 CoQ10이 함유된 '대상 다이어트 CLA&CoQ10'을 출시했다.
CLA(공액리놀렌산)는 자연 식품소재인 식용 '홍화유'에 함유된 리놀렌산을 추출, 가공한 성분으로 비만인구가 많은 미국, 유럽에서는 이미 1990년대부터 시판돼온 원료이다. 지방의 체내 흡수를 저하시키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며 지방세포의 자가소멸을 유도해 지방세포 수를 감소시키는 기능이 있다.
특히 제품에 사용되는 CLA는 세계최초로 CLA를 개발한 하영래 박사의 기술로 국내에서 직접 제조 공급하며 CLA원료로는 처음으로 개별인정형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또 CoQ10(코엔자임큐텐)은 비타민이나 미네랄처럼 살아있는 세포와 조직에 존재하는 자연분자물 중 하나로 자체적으로 생성되는 유일한 지용성 항산화제다.
제품에 사용되는 CoQ10은 전세계 시장의 75%를 차지하는 세계최대 CoQ10 제조사인 KANEKA사의 기술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효모발효 방법으로 생산하는 100% 자연산 CoQ10을 사용해 순도와 안전성이 높다.
대상웰라이프 용은실 매니저는 "CLA원료 개별인정형 1호와 100% 자연산 CoQ10 사용으로 최고의 원료가 만났다"며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 효과까지 한번에 기대할 수 있어 날씬하고 아름다워 지고 싶은 여성들의 로망을 만족 시켜 줄 수 있는 기능성 복합제품"이라고 설명했다.
1일 2회, 1회 2캅셀 복용하며 소비자 가격은 2개월 세트 18만원이다. 구입 및 기타 문의는 대상웰라이프 고객센터(080-996-5000)로 하면 된다.
![]() |
||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