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2010남아공 월드컵에서 한국 대표팀이 8강 진출에는 좌절됐지만 사상 첫 원정 16강 진출에 성공하는 등 감동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많은 기업들이 감동의 여운을 느끼고자 감동의 순간을 포착한 사진을 응모하는 이벤트를 앞다퉈 진행하고 있다.
BHC치킨은 오는 7월11일까지 '함께해요 응원! 다시 한번 大~한민국' 이벤트를 전개한다. 응원 사진 및 영상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응모한 작품 중 총 86명을 선정해 치킨 상품권 1만원권 270장과 목동 야구장 입장권 100장을 차등 지급한다.
외부 대규모 응원 행사 등 다수의 인원을 동원한 작품, 가족애를 담아 BHC제품과 함께 한 화기애애한 응원하는 모습 등 BHC제품을 응용해 격려 및 응원 메시지를 담은 작품이면 아무 내용이나 상관없으며 사진 속에 BHC제품이 등장하면 수상 가능성이 더욱 높아진다.
한국멘소래담은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인 olleh KT와 함께 월드컵 응원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집, 거리 어디든 축구경기를 응원한 사진을 멘소래담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체크메이트 Reds폰'을 제공한다. 또 20명에게는 한국멘소래담과 olleh KT의 한정판 프로모션 팩 '빅토리 응원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빅토리응원팩은 멘소래담의 자외선 차단제 선플레이와 멘소래담 스프레이, 붉은악마 공식응원 티셔츠로 구성돼 있다.
아디다스는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기념해 전국 아디다스 퍼포먼스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1일까지 '다시한번 大~한민국' 응원 티셔츠를 입고 응원한 사진을 갖고 전국 아디다스 퍼포먼스 매장을 찾으면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치푸드의 피쉬&그릴 매장에서는 신메뉴와 함께 한국 축구 응원을 열정적으로 펼친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공짜 여름휴가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1명)에게는 100만원, 2등(10명)에게는 20만원 3등(100명)에게는 10만원 등 총 1300만원의 여름 휴가비가 지원된다.
올림푸스는 오는 30일까지 PEN 구입 고객에게 PEN-T(펜티)를 증정하고 PEN-T와 함께 응원한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