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수영 기자) 금호건설은 지난 28일 대학생 인터넷 홍보대사 '파블로(POBLO)3기' 10명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블로1기와 2기를 통해 대학생 네티즌들 사이에서 새로운 형태의 기업 홍보대사 체험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던 금호건설의 블로그 콘테스트 '파블로(POBLO)'는 이번에 '파블로 SEASON3'라는 프로젝트명을 통해 28일부터 8월 22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된다.
이번에 선발된 파블로3기 10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금호건설이 제시하는 독특하고 다양한 미션수행을 통해 금호건설이 가지고 있는 장점과 경쟁력을 온라인상에서 집중적으로 홍보하게 된다.
파블로 전원이 금호건설의 이름을 걸고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하는 '우리는 금호건설 자원봉사단'이라는 첫 번째 미션을 시작으로, 파블로 미션 수행 기간 중 진행되는 벽화마을 프로젝트 '빛그린어울림마을2호'에 진행요원으로도 참가한다. 또 파블로들이 금호건설의 현장을 직접 방문해 현장직원들과 함께 그 현장을 소개하고 분석하는 미션 등도 수행하게 된다.
금호건설은 총 8주간 진행되는 블로그 콘테스트를 수료하는 모든 파블로들에게 금호건설 공채 지원시 인센티브를 부여해 취업에도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기업실무진들과의 접촉을 강화하여 기업 관계자들과 친밀도를 높이는 등 사회생활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jsy@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