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일동후디스의 후디스맘 아카데미가 출산 장려의 일환으로 예비 엄마들을 위해 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예비맘 클래스'를 진행한다.
13일부터 인천 부평, 서울 중구, 경남 마산, 경기 고양에서 열리는 이번 아케디미는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통해 예비 엄마와 아빠에게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직장맘을 대상으로 한 '비즈맘 클래스'와 예비엄마들을 위한 '예비맘 클래스'로 나눠 진행된다.
'비즈맘 클래스'는 오는 14일과 20일 오펠리스 서소문점에서 진행되며 '예비맘 클래스'는 13일 오펠리스 부평점, 20일 경남 마산 3.15 아트센터 국제회의장, 27일 경기 고양시 문예회관 공연장에서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일동맘(http://www.ildongmom.com)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비즈맘 클래스의 당첨자에게는 행사 2~3일 전 당첨자 발표 및 SMS 문자 메세지 전송할 예정이며 다른 비즈맘 클래스 행사와 중복 신청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게시판에 후기를 등록한 참가자 가운데 우수글을 선정해 마일리지 3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당첨 결과 발표는 매월 10일 '공지 게시판'을 통해 공지되며 마일리지는 육아전문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김인호 이사는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저출산 문제해결에 다소나마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서의 사회적인 책임을 나누고자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 문화사업과 교육프로그램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
||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