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은진 기자)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콜드스톤은 런칭 4주년을 맞아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조금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믹스인 세트 4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콜드스톤은 자신만의 레시피에 도전해볼 수 있도록 컨셉 별로 4가지 믹스인 세트를 추천 제공하게 됐다.
이 메뉴를 즐기려면 13가지의 아이스크림 베이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한 후 ‘헬스&뷰티’, ‘스트레스 제로’, ‘에너지 마구마구’, ‘어드벤처 스타일’로 구성된 4가지 믹스인 세트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헬스&뷰티는 블루베리시럽과 딸기, 바나나가 들어가는 믹스인 세트로 과일의 상큼함이 느껴진다.
스트레스 제로는 브라우니와 아몬드, 초콜릿 퍼지로 구성돼 달콤함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을 때 안성맞춤이다.
에너지 마구마구는 아몬드 초콜릿바와 콘후레이크가 그대로 들어가 있어 푸짐한 게 특징이다.
오레오 오즈와 피넛버터, 초콜릿 칩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스타일은 다양한 새로운 맛을 경험하고픈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세트다.
믹스인 세트를 이용한 나만의 아이스크림은 내달 31일까지 즐길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15% 가량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러브 잇(Love it)’ 사이즈의 아이스크림을 구매할 때 콜드스톤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같은 사이즈의 아이스크림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윤성 콜드스톤 사업부장은 “4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러브잇’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기간 동안 나만의 아이스크림도 더욱 쉽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