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은진 기자) 스타벅스 커피와 동서식품이냉장 컵커피의 ‘디스커버 더 스타벅스 오리진(Discover the Starbucks Origin)’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소비자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타벅스 레디투드링크(Ready-To-Drink:RTD)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냉장 컵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모바일이나 온라인을 통해 등록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또 최근 출시된 플래너와 다이어리 기능을 모두 갖춘 스타벅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Starbucks iPlanner’로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총 6쌍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의 본고장 미국 시애틀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5일에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들은 총 4박 5일 동안 시애틀 명소 관광 및 역사적인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위치한 스타벅스 1호점 방문 등을 통해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는 총 2000명에게 특별 제작된 스타벅스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디스커버 더 스타벅스 오리진캠페인을 기점으로 새롭게 변신한 디스커버리즈® 냉장 컵커피 패키지를 선보이며, 잡지 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2005년 10월 제품 개발·마케팅·영업·유통을 위해 동서식품과 손잡고 스타벅스 RT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